평동애호박찌개 명화vs송원 당신의 픽은
전라도의 음식 맛은 유명하죠. 그중에서 일반적인 곳이 광주인데요. 전라도에서는 가장 큰 도시로 전라도 각지의 음식 맛을 광주에서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많은 음식 중에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음식을 고른다고 하면, 의외의 메뉴를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바로 광주 평동 애호박찌개로 유력한 명화 식육식당입니다. 명화식육식당이라고 하면 거의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평동 애호박찌개라고 하면 광주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거의 다.
아실 것 같습니다. 특히 애호박찌개를 좋아하는 분들은 모르는 분들이 없을 걸요? 광주의 광산구 외각 시골길을 타고 가다보면 위치해 있는 애호박찌개 광주 맛집 명화 식육 식당을 만날 수 있습니다. 1970년대에 시작하여 50여년을 운영 중인 명화 식육식당은 바로 옆에 식육점까지 함께 운영하고 있기에 좋은 고기를 사용합니다.
주물럭 쌈밥, 고기도 괜찮은데 야채도 신선하네?
주물럭 쌈밥의 경우 역시 고기 자체가 괜찮아서 그런지 맛이 좋았다. 딱히 다른 곳보다. 인상 깊은 양념은 아니었지만 고기가 맛있는 고기가 보니 다른 집보다. 나쁘지 않게 느껴졌다.
만기네집이 좋았던 것은 보통 주재료도 별로인 곳도 많고, 주재료만 신경 쓰고 부재료는 별로인 곳도 많은데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부재료인 야채마저도 상당히 신선했다. 합니다. 못해 데코용 깻잎까지 상태가 웬만한 집 쌈으로 나오는 깻잎보다.
신선합니다.
쿠가 광주여행에서 1등으로 꼽은 집
광주여행에서 그래도 나름 몇 군데의 식당을 갔는데 쿠는 1984만기네집 상무점이 제일 맛있는 식당이라고 했다. 회사원 입장이라면 매일 점심으로 먹기엔 살짝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가격대지만 우리는 여행자 입장이었기 때문에 싸고 맛없는 집보다는 맛있으면 가격을 더 지불할 의사가 충분히 있었어요. 가게 내부의 청결 상태, 음식의 맛, 재료의 신선도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능숙한 집이 의외로 드물다는 것을 고려해 보면 충분히 칭찬해도 좋은 맛집이었다.
아 카카오맵 지도 내보내기 기능 왜 이러지. 구글 똑같은 경우 지점을 정해놓고 지도 내보내기를 하면 해당 지점이 표시된 채로 보내지는데 카카오맵은 이게 안됩니다. 지도 상에서 옛날흑두부 청국장 자리가 1984만기네집 상무점 자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