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2, 영어 문제 오류와 수능 성적 발표일 언제
수능 디데이.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는 수능 한파 는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지역이 아침 기온이 영상을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서 수험생들이 컨디션 관리하기에도 괜찮았을 날씨였습니다. 좋은 컨디션으로 좋은 결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수능 당일에는 수험생들을 위해 영업시간이나 출근시간이 변동되기도 하죠. 수능 당일인 오늘 은행은 과거 영업시간보다. 30분 늦춘 시간에 영업을 시작하고, 주식 개장도 1시간 연기하여 10시에 장을 시작합니다. 수능당일 주식 증권시장 개장시간과 폐장시간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자료를 추가로 참고해주세요. 수능을 치고나면 가채점을 하고 예측 등급컷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지곤 합니다.
수능 가채점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이 메가스터디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수능시험은 평가원 모의고사와는 각양각색으로 시험지를 수거해갑니다.
22 수능 출제오류는 없었나?
이번 수능도 논란 문제를 손해 갈 순 없었습니다. 22 수능 생명과학 2 출제오류 논란이 많습니다. 멘델의 유전법칙을 다룬 20번 문제입니다. 합니다. 바인베르크의 법칙으로 정답은 5번으로 출제되었으나, 문제 본연의 오류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개체수는 음수가 나올 수 없기 때문에 20번 문제에 대하여 오류 제기를 한 번호만 140개에 달했습니다. 또한 영어도 34번 문제에 대하여 이의 신청이 300건이 넘었습니다.
2번과 3번 모두 복수정답으로 인정해야 해야하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국 교육과정 평가원은 29일 모든 정답을 확고하게 결정하겠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수험생의 호소가 올라왔어요. 감독관이 선택과목부터 풀어야 한다고 지시했고, 페이지를 강제로 넘기면서 벌어진 일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