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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큐밍 정수기 고객센터 ARS 및 제휴체크카드 혜택

케잌카페 2023. 8. 20.

현대 큐밍 정수기 고객센터 ARS 및 제휴체크카드 혜택

Utillike 청호나이스는 전국에 142개 관리지사를 두고, 빠른 속도의 설치와 빠른 서비스가 가능한 바로 그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합니다.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위하여 18개 교육장과 청호 인재개발원에서 다양한 교사 프로그램 운영하고 있으며, 고급 물품 서비스를 돕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청호나이스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B2B 문의 질문 및 수리비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의 경우 로그인 후 1:1문의를 이용하시면 보다.

정확하고 가속하는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의 연결로 상담이 가능한 바로 그 고객지원센터 연락처는 1588-229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현대 큐밍 정수기 고객센터 ARS

( 서비스 예약

- 전환연동 후 상담원 접수 :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일자 및 시간- 예약배정 : 희망지역과 일자, 시간을 고려하여 최단거리 업체를 배정합니다. (안내 알림톡 혹은 SMS가 발송됩니다)- 사전통화 : 예약 배정된 서비스센터에서 위치 및 방문절차 등 상세내용을 안내합니다. - 차량수리 : 예약일자와 시간에 맞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정비를 받습니다. (2) 국내 하이테크 센터 안내

서비스 예약서비스를 활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예약

( 찾아가는 충전서비스

현대자동차 EV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블루맴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충전량

- 일반도로 : 1회 7 kWh 충전- 고속도로 : 1회 10 kWh 충전※ 10 kWh 충전 시 주행가능거리(복합연비 기준)는 아이오닉 EV 약 61km, 코나 EV는 약 56km, 포터 EV 약 27km, 아이오닉 5 약 45~51km, 아이오닉 6은 약 48~62km입니다.

이용한도

- 단, 주행거리가 충분한 상태에서 서비스를 요청(잔여 주행거리 60km 초과 시 미제공)하거나 자동차 전용도로 등 일부장소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수소차 긴급딜리버리

- 수소충전소 : 수소충전소 운영시간(20시 이전) 내 도착가능한 바로 그 경우- 고객이 원하는 장소 : 수소충전소 운용 종료(20시 이후), 충전소 사정(고장, 수소부족, 기타)으로 충전이 불가능한 바로 그 경우 현대자동차 수소차를 보유/운행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연 2회/차량 판매일 기준 5년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옵션 : 최대 견인거리 100km 운전자 포함 3인 이상시 고객의 대중교통 사용비용을 별도로 지원합니다.

단, 견인거리가 100km를 초과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 장소 : 가까운 지역 수소충전소 혹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견인/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긴급출동서비스

긴급출동 지원센터 전화번호 : 080-600-6000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정비 및 차량관리 요령을 안내해 드립니다. 응급조치가 불가능할 경우 지정 정비업체에 입고해 드립니다. 보증기간 내 혹은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공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고객 부주의 과실분은 제외됩니다. (비상급유, 문 잠김, 타이어 펑크 등)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블루멤버스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유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승용

- 그랜저 IG :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소나타 LF 뉴라이즈 :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Hybrid :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Plug-in :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Electric : 고압배터리 특별보장 10년/20만 km

※ 최초 고객은 신차 구매고객으로 관련 차량을 등록할 당시 소유자인 고객을 의미합니다.

개인만 해당되며 개인사업자/법인/리스/렌털 고객은 제외됩니다.

( 블루핸즈 서비스센터 찾기

이상으로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이용방법과 전국의 서비스센터를 알아보았습니다. 긴급출동이나 찾아가는 서비스 등 현대자동차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가 잘 구비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블루멤버스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필수로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예약

전환연동 후 상담원 접수 :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일자 및 시간 예약배정 : 희망지역과 일자, 시간을 고려하여 최단거리 업체를 배정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찾아가는 충전서비스

현대자동차 EV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블루맴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찾아가는 충전서비스

수소충전소 : 수소충전소 운영시간(20시 이전) 내 도착가능한 바로 그 경우 고객이 원하는 장소 : 수소충전소 운용 종료(20시 이후), 충전소 사정(고장, 수소부족, 기타)으로 충전이 불가능한 바로 그 경우 현대자동차 수소차를 보유운행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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