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바지 여름 남성 팬츠 아웃도어 남자
저번 여름 시기 긴팔 셔츠와 니트추천에 이어 이번에는 긴바지입니다. 더워지는 날씨 속에도 멋을 챙길 수 있는 cool한 긴바지 제안 들어가겠습니다. 가장 먼저 저번 편에도 추천드렸던 소재인데요 바로 린넨입니다. 여름 시기 특히나 빠질 수 없는 소재인 린넨은 얇으면서도 통기성이 좋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데요 슬랙스 보단 원단의 질감이 어느 정도 느껴져 원단 자체에서도 시원한 이미지를 줄 수 있고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재가 얇은 만큼 이너웨어가 비칠 수 있어요 특히 화이트 계열의 린넨 바지는 적나라합니다. 할 정도로 보일 수 있습니다. 요즘에도 공공장소에서 화이트 계열의 린넨 팬츠를 입으신 분들을 항상 보게 되지만 가끔 이너 색상이 너무 튀어서 의도치 않게 눈길이 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C:\Users\MacbookPC
데님라이크 팬츠
데님라이크 팬츠는 Denimlike라는 영어를 쓰는데 말 그대로 데님 같은이라는 뜻입니다. 데님은 청바지의 소재를 일컫는 말인데요 면으로 이루어져 있어 두께감이 있는 편입니다. 이런 데님은 여름에 착용하면 땀으로 인한 이염과 더불어 땀띠 유발의 원인이 될 수 도 있습니다. . 다양한 데님라이크 원단이 있지만 여름철에 기본적으로 이용하는 데님라이크 원단은 린넨을 주로 사용합니다. 린넨의 가변운 착용감에 데님과 같은 외관으로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멋을 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수아레, 토피 여름에는 진청보다는 연청으로 코디하시면 좀 더 시원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랙 계열의 상의보단 화이트 계열을 사용하는게 좀 더 화려한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면티만 활용한 코디보단 앞전에 설명드렸던 크로셰를 활용한 아이템과 같이 입는다면 데님의 스포티함과 크로셰의 짜임으로 좀 더 멋들어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댓글